위키 러브 러브/커뮤니케이션 릴리즈/2019년/01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is an archived version of this page, as edited by 리듬 (talk | contribs) at 13:49, 8 October 2021 (Created page with "위키 러브 러브 팀"). It may differ significantly from the current version.

위키 러브 러브 2019 조직 초대

위키 러브 러브(WLL)는 위키미디어 공용의 국제 사진 경연 대회로 2월에 주제 러브 평가가 진행됩니다.

대회의 주요 목표는 기념물, 의식, 부드러운 제스처의 스냅샷, 사랑의 상징으로 사용되는 기타 물건과 같은 인간의 문화적 다양성을 통해 사랑의 증언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 무료 백과사전 위키백과 및 기타 위키미디어 재단(WMF) 프로젝트의 문서를 설명합니다.

2월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위키 러브 러브 팀은 여러분 국가에서 WLL19를 조직 및 홍보하고 우리와 함께 손을 잡고 사랑을 축하하고 위키미디어 공용에 문서화하도록 초대합니다. 2019년의 주제는 사랑의 축제, 의식 및 축하입니다.

여러분 지역에서 위키 러브 러브를 구성하려면 WLL 주최자 섹션에 등록하세요. 콘테스트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시작됩니다.

여러분 국가에서 개최되는 로컬 콘테스트가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업로드 마법사, 템플릿 및 페이지를 현지 언어로 번역하여 위키 러브 러브 사진 콘테스트를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번역할 틀/페이지에 대한 개요는 다음을 참조하세요.

상상해보세요 ... 모든 사랑의 총합을!

위키 러브 러브 팀 Sent via media Wiki mass message